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제테크.경제.비지니스

5월 미래에셋 계좌개설 이벤트_롯데카드앱 신세계상품권 받기.

by 시간을 담는 사진 2021. 5. 9.
반응형

주식과 비트코인의 시대. 그래서 증권사들은 작년부터 계속해서 고객유치를 위해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계좌개설과 거래 등으로 현금 or 주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기 때문에 잘 찾아보고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이번에 skiet 청약을 준비하면서 미래에셋 계좌를 개설했고 미래에셋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해도 되지만 제가 사용하는 롯데카드앱에서 계좌개설 시 신세계상품권을 주기에 해당 앱을 통해서 참여했습니다. 신규로 가입하면서 롯데카드를 사용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벤트는 매월 혜택이 변경되니 참고해주시고 참고로 저는 4월에 참여를 했는데 5월에도 약간만 변경되고 계속 이벤트가 진행되는걸보니 급하게(?) 만들 필요는 없는 듯 합니다.

 

롯데카드앱에 접속하여 "진행이벤트" 카테고리에 접속하면 "적금.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최대 23만원 증정"이라는 문구가 보이실거에요. 이번 이벤트는 2021.05.31일까지 진행하네요. 웰컴디지털뱅크, DB금융투자, 미레에셋증권 중 원하시는 증권사에서 계좌를 만드시면 아래 혜택이 제공됩니다.

 

미래에셋 계좌개설 이벤트로 4월에는 신세계상품권 최대 25,000원 증정이었는데 이번달은 조금 줄었네요. 앞서 말씀드렸 듯이 매달 이벤트 내용이 변경되는 것 같습니다.

 

미래에셋 계좌개설 이벤트 혜택1은 신세계상품권 1만원 지급과 캠핑 머그 세트, 캠핑 테이블 추첨입니다. 확실히 요즘 캠핑이 대세다보니 이렇게 캠핑 용품을 제공하고 있네요. 캠핑 좋아하시는분들은 투썸 제품이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은 100% 지급이지만 캠핑 용품은 2천명 추첨이라서 조금 그렇긴 한데 롯데카드앱을 통해서 참여하시는분들이 그렇게 많진 않을 것 같아 무난하게 될 것 같은 느낌.

 

또 다른 혜택은 거래를 한 번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합니다. 그래도 다른 증권사 이벤트에 비해 소소한 금액만 거래해도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해주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국내 혹은 해외 주식거래 1만원 이상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원 100% 지급.

 

혜택 1,2 모두 기간이 2021.6.30으로 나오는데 위에서는 5월 이벤트라고 나오네요.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에 전화해서 문의를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예전엔 안만들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요즘은 은행이나 증권사 계좌를 굉장히 쉽게 만들 수 있죠. 미래에셋 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절차는 간단하게 만들 계좌를 선택하고 약관/개인정보 동의, 신분증 촬영, 개설 완료 후 미래에셋 어플 m.stock 다운받아 거래하시면 됩니다. 준비물은 스마트폰과 신분증뿐!

 

저는 가입하고 다음날 미래에셋 계좌개설 이벤트로 신세계상품권을 받고 1만원 이상 거래를 해서 다음날 또 1.5만원을 받았습니다.(4월엔 1만원이 아니라 1.5만원이었습니다)

 

거래 1만원 이상만 하면 참여가 되는거라 매도.매수 합쳐서 그냥 1만원만 넘으시면 됩니다.

 

다음날 이렇게 문자로 이벤트 참여 경품 신세계상품권 도착!

 

롯데카드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미래에셋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비교하기 위해 찾아보니 신세계상품권 1만원 대신 투썸 딸기 생크림+아메리카노 조합으로 증정해주네요. 나머지 캠핑 세트는 동일하게 2,000명 추첨입니다. 필요에 따라 각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증권사 이벤트도 좋은게 있으면 소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